농협목우촌(대표이사 박철진) 치킨 또래오래가 MMORPG '아키에이지 워'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19일부터 4월 1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아키에이지 워' 유저와 또래오래 고객 모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키에이지 워'는 광활한 오픈 월드에서 펼쳐지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전투와 심리스 로딩으로 끊김 없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MMORPG로, 이번 또래오래와의 콜라보를 통해 더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오곡후라이드치킨+콜라1.25+아이템쿠폰, 단짠치킨+콜라1.25+아이템쿠폰, 갈반핫반+콜라1.25+아이템쿠폰으로 구성된 '아키에이지 워' 스페셜 제휴 세트 구매 시, 당첨 게임 아이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치킨은 '아키에이지 워' 게임 디자인이 적용된 특별 치킨 박스에 담아 제공된다.
또래오래 앱에서 '아키에이지 워' 스페셜 제휴 세트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또래오래 앱 1만 포인트(20명), 아키에이지 워 장 마우스패드(10명), 아키에이지 워 보조배터리(10명)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별도 응모 절차 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 또래오래 앱에서 스페셜 제휴 세트 구매 시 자동 응모된다.
'아키에이지 워' 공식 카페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또래오래 앱 포인트와 다양한 굿즈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협목우촌 대표이사는 "또래오래가 이번 '아키에이지 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